이슈인 나이 속이고 소개팅 프로그램 출연


지난 21일 방송된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168회에서는 4년 전 헤어진 여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된 34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날 '이모카세' 맛집을 방문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네 사람 중 이국주는 최근 1년 6개월 동안 만난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히며 이별 6개월 차라고 털어놨다. 연락을 주고받기 시작한 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 만나는 게 좋다. ‘제가 바빠서요’라던가 ‘제가 급한 일이 생겨서’ 등 어떤 이유로든 주말을 넘기면 배려나 만날 의욕이 없는 사람처럼 보이기 쉽다. 메신저로 소통을 열심히 하다 보면, 통화 단계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다.


포 치즈 호스맨, 마이크 허니 부라타 (이름이 어렵다..) 주문했는데 좋아하는 재료 조합이고, 딱 그 재료 조합 맛이 나는 느낌이라 괜찮았다. 많이 본 뉴스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짧은 시간에 자신의 매력을 상대에게 보여줘야 호감을 얻고 관계가 발전될 수 있는 것이니까요. 하지만 자칫 이 매력이 과해 허세로 비칠 경우 안 하느니만 못하는 결과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럴 경우 소개팅 어플 속 상호간 채팅은 사실상 익명으로 진행되는 것이나 다름없다. 소개팅 어플로 인해 발생한 피해 사례 중 일부는 채팅의 익명성을 교묘하게 악용했다. 허위정보를 입력해 사용자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뒤 실제로 만나 사기, 금품 요구를 하는 식이다.


묻지도 않았는데 전 애인 이야기를 꺼낸다는 건, 아직 그 사람을 잊지 못했다고 소개팅 상대에게 말하는 꼴이 된다. 첫 만남부터 지나치게 솔직한 과거 연애사를 늘어놓기보다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자주 하는 취미 등에서 서로의 공통점을 찾는 데 집중해야 한다. 틴더 앱을 사용하는 여성 유저의 경우 타 소개팅 앱을 사용하는 비율은 24.5%였고 남성 유저의 경우 타 소개팅 앱과 동시 사용을 하는 비율은 45.2%에 달했어요. 한국인 친구를 사귀기 희망하는 외국인과 소통할 수 있는 앱인 미프와의 중복 설치 비중도 여성(5.3%)에 비해 남성(15.4%)이 더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기돼지처럼 뭐든 잘 먹는 여자가 좋아”, “난 귀여운 스타일 남자는 별로라…”처럼 아무 생각 없이 한 얘기가 상대방의 얘기일 수도 있다. 당연히 상대가 이런 말을 들으면 큰 상처를 입고 만나기 전부터 의욕을 상실하게 된다. 이어 MC들은 자신이 생각하는 최악의 행동에 대해서도 이야기했다. 김숙은 "내 직업 특성상 웃기려고 하는 사람이 최악이다"라고 했다. 한혜진은 "나도 직업 특성상 너무 멋 부리고 나오면 별로다. 나는 주로 운동화에 청바지 입는다. 그런데 상대방은 나 때문에 굽 높은 부츠를 신고 나왔더라"고 말했다.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한 시청자가 전한 빌런의 행동에 MC들 모두가 경악하기도 했다.


그 결과, 가상의 인물에 대해 똑같은 설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들었던 사람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들었던 사람들보다 약 15% 가상의 인물을 상대적으로 더 따뜻한 사람으로 인식했다. 연구 저자 윌리엄스 교수는 "물리적으로 따뜻함을 느끼면 상대방이 따뜻한 사람이라는 인상을, 물리적으로 차가움을 느끼고 있으면 상대가 차가운 사람이라는 인상을 갖게 된다"고 말했다. 설치 수 상위 10위까지의 올해 초 대비 성적을 비교해도 전반적인 설치자 수 감소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위치기반으로 주변 남/여사친을 소개해준다는 탄탄은 크게 설치자 수가 감소한 게 눈에 띕니다. 여자는 절대 마음에 드는 이성과의 첫 만남에서 흡연하지 않는다. 맞담배에 응할 경우 둘은 베스트 프렌드가 될 수 있다.


젊은 남녀의 소개팅에서 조건보다는 ‘대화 코드’가 통해야 성공 확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9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39회에서는 모태범 임사랑 커플의 싸움 그 후 이야기, 브라이언의 자택을 찾아가 심층 면접을 실시한 김원희의 모습 등이 공개됐다. 베이비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두번째 이상 만날때 비니같은 아이템을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혼기가 찬 딸을 가진 어머니들이 흔히들 주위에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좀 해보라고 이야기 하는 것을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 그렇게 좋은 누군가는 특정인물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 某 모'라는 글자로 표현한 것 입니다. "연령별 성비가 크게는 약 9대 1로 불균형하고, 남성 회원들의 소극적 참여를 개선하기 위한 관리가 필요한 상황."이라면서 "여성 작업 계정을 추가로 생성할 방안을 기획 중"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소개팅 시 상대방에 대한 호감도에 가장 크게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해 2030 미혼남녀는 ‘외모’(남 39.3%, 여 23.3%)를 택했다.


큐피스트는 ‘로맨스를 실현할 수 있는’ 앱 환경이 고객 경험의 기본이라 여기고 2023년 2월 ‘인공지능 페이스 인증’을 도입하였다. 이용자가 등록한 프로필과 실제 이용자의 얼굴이 일치하는지 인공지능이 분석해 인증하는 시스템이다. 또 기존 휴대전화 번호 인증에다 실물 인증까지 더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팅 환경을 제공한다. 소개팅에서 막막한 상황에 놓이거나 잘해보고 싶은데 방법을 모를 때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개념 원리 소개팅 안내서’. 소개팅은 연애를 위한 좋은 기회지만 어려움도 존재한다.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click her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